경남 함양 ‘금호 어울림 리더스 파크’, 이달 중 모델하우스 오픈

조정현 기자 / 2022-11-07 15:51:55

[하비엔=조정현 기자] 경남 함양에 들어서는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는 이달 중 모델하우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금호건설이 시공을 맡은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는 경남 함양군 함양읍 일월에 조성되는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20층 총 4개 동 306세대 규모다.

 

▲ ‘함양 금호어울림 리더스파크’ 조감도

모든 세대는 전용면적 84㎡에 4베이 4룸(알파룸 포함) 설계가 적용되고, 내부는 알파룸 및 펜트리 특화설계로 꾸며진다. 특히 최상층 세대는 다락방 공간이 별도로 제공되는 복층형 설계로 주거의 편의성을 높였다. 

 

주차의 경우 세대 당 1.44대 1의 여유로운 공간을 확보했고, 전기차 충전소가 23대 마련된다. 또 실내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센터 등의 입주민 전용 커뮤니티시설과 어린이집, 어린이 놀이터, 노인정, 맘스테이션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주변 인프라의 경우 함양군청과 함양군의회, 우체국, 군법원 등이 인접해 있고, 함양문화예술회관, 함양박물관, 종합사회복지관, 함양군체육관, 함양공설운동장 등 각종 문화체육시설 또한 풍부하다. 

 

이외 농협 하나로마트와 지리산 함양시장, 대형 식자재마트 등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고, 위천 수변공원과 상림공원, 하림공원 등을 통해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육 인프라의 경우 단지 바로 앞에 함양고가 자리하고, 함양초와 위림초, 함양여중, 함양제일고 등이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청약통장 개설 이후 6개월이 경과하고 예치금이 200만원 이상이면 만 19세 이상인 세대주와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다”며 “또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시공부터 입주까지 안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함양읍 교산리에 조성된 모델하우스는 이달 중순께 개관 예정으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