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키원메딕스㈜, 홍삼 기능성 원료 함유 건강기능식품 ‘롱큐원 브레인’ 출시

박희연 기자 / 2021-08-06 10:00:35

 

어린이 성장 전문 기업 롱키원메딕스㈜가 홍삼의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신제품 ‘롱큐원 브레인’을 출시했다.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애용하는 건강기능식품의 성분은 홍삼이며, 전체 건강기능식품 매출액의 약 36%를 차지하고 있다.

 

홍삼 성분 함유 제품의 기능성에는 원기 회복, 면역력 증진, 자양 강장에 도음 등이 있다. 특히나 위장 등 소화기 계통이 약하면서 원기가 떨어진 사람에게 효과가 좋기로 알려져 있다.

 

홍삼은 또한 성장기인 어린이들의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녀들의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항산화 작용, 피로 개선으로 자녀들이 학업에 몰두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롱키원메딕스㈜의 신제품 ‘롱큐원 브레인’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롱키원메딕스㈜ 관계자는 “자녀의 균형 성장과 학업을 도모할 수 있도록 부모들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롱키원메딕스는 신제품 '롱큐원 브레인' 출시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롱키원메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