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 체험고객 모집

윤대헌 기자 / 2023-02-10 17:08:11

[하비엔=윤대헌 기자] 푸라닭 치킨은 ‘악마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까지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체험고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악마 치킨’은 출시 이후 맵덕(매운맛 덕후)들의 사랑을 받아온 인기 메뉴로, 오븐-후라이드 치킨과 어우러지는 강력한 매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 푸라닭 치킨이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를 앞두고 유경험자를 대상으로 체험고객을 모집한다.

 

푸라닭 치킨은 그동안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매운맛 치킨에 대한 소비자 니즈와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 ‘악마 치킨’의 업그레이드 버전 메뉴를 오는 3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기존 ‘악마 치킨’을 경험해 본 고객이면 누구나 전단지 속 QR코드 및 공식 채널 내 게재된 URL 속 신청서 작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5000명에게는 ‘악마 치킨’ 업그레이드 버전 메뉴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1인당 1장씩 제공하고, 메뉴 체험 후에는 개인 SNS 계정 내 시식 후기를 자유롭게 남기면 된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기존 악마 치킨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가장 먼저 변화된 맛을 보여드리기 위해 사전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새로워질 악마 치킨은 기존 메뉴가 가진 매콤 달콤한 매력이 한층 강화됨과 동시에 새로운 토핑과의 조화로 더 깊어진 풍미와 완성도 있는 맛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