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분리닭가슴살단백질 ‘피플러스’ 체험단 모집

윤대헌 기자 / 2023-07-25 17:01:33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하림은 오는 30일까지 ‘피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피플러스’는 닭가슴살에서 분리·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로,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에 불과하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이다. 이에 하림은 순도 높은 분리닭가슴살단백질에 농축유청단백분말과 식물성 분리대두단백까지 3종 복합 단백질을 균형있게 설계해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를 출시했다.

 

 하림이 오는 30일까지 ‘피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사진=하림]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는 완전단백질 제품으로, 7대 영양 기능성(단백질·마그네슘·판토텐산·비타민B6·칼슘·비타민D·아연) 설계로 근육, 뼈, 면역기능까지 고려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피플러스 체험단’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총 30명을 모집한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와 ‘피플러스 닭가슴살 단백질바’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림 피플러스 관계자는 “피플러스는 근감소 예방이 중요한 중장년뿐 아니라 젊은층까지 누구나 맛있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브랜드다”라며 “기존 단백질 제품에 아쉬움이 있었던 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