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아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 개최

윤대헌 기자 / 2023-04-27 16:54:17
5월26일까지, 파리바게뜨 상품권·장난감 구매권 등 증정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26일까지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5월 한 달간 캐릭터 케이크 3종 구매 시 색칠놀이가 가능한 케이크 박스를 제공하고, 박스의 도안을 취향에 따라 채색한 뒤 박스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컬러링 박스 색칠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SPC]

 

이벤트 제품은 ▲화이트 시트에 망고 패션 후르츠 크림을 더한 ‘라이언 하트 케이크’ 화이트 시트에 달콤한 초콜릿 크림을 곁들이고 초콜릿 볼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화산섬 공룡 케이크’ 달콤한 초코 케이크 위에 귀여운 덤프트럭 모형 등 공사장의 모습을 실감나게 표현한 ‘지금은 공사중 중장비 케이크’ 3종이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1등(3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 3만원과 장난감 구매 상품권 10만원권을 제공하고, 2등(5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권 5만원권, 3등(2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춘식이 찹쌀떡 쿠션’ 또는 피크닉 필수 아이템인 런치 쿨러 백을 제공한다. 

 

또 가장 먼저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1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색칠 대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