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X인터파크트리플, 여름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 진행

윤대헌 기자 / 2023-07-11 16:16:57
반얀트리 서울 2인 조식&숙박권·치킨쿠폰 등 증정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오는 20일까지 여름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인터파크트리플과 컬래버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인터파크트리플에서 함께 호캉스 계획을 세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호캉스에서 같이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bhc치킨이 인터파크트리플과 함께 여름 이벤트 ‘여름휴가 쏜다!’를 진행한다. [사진=bhc]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으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남산 풀 스위트’ 숙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1명), 국내 숙소 10만원 할인권(5명), 국내 숙소 3만원 할인권(50명), bhc치킨 골드킹과 콜라세트(10명), bhc치킨 맛초킹과 콜라 세트(10명), bhc치킨 핫후라이드와 콜라세트(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가운데 국내 숙소 할인권 2종은 인터파크트리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고, 당첨자는 오는 27일 인스타그램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할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bhc치킨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여름 이벤트와 별도로 오는 31일까지 카페형 매장 ‘비어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즐거운 순간, 비에이치씨~익 타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