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디어푸드 아르르,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케이펫케어 일산’ 참가

윤대헌 기자 / 2022-11-17 15:29:37
신제품 공개·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판매

[하비엔=윤대헌 기자]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는 18~20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9월 동원디어푸드에서 인수한 ‘아르르’는 식품을 비롯해 리빙, 뷰티, 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용품 전반을 아우르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 자체 온라인몰을 통해 250여개의 반려동물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 동원디어푸드의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반려동물 산업박람회 ‘2022 케이펫케어 일산’에 참가한다. [사진=동원그룹]

이번 박람회에서 ‘아르르’는 반려견용 ‘킁킁 노즈워크 매트’와 반려견·반려묘용 간식 ‘토이트릿 미니’ 2종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박람회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아르르 스테디 셀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현장에서 1대1 맞춤 상담은 물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해 3년 만에 참가하는 행사이자, 동원디어푸드 인수 후 진행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남다른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반려인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믿을 수 있는 반려동물 용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케이펫페어’는 리빙, 패션, 푸드, 케어 등 각 분야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박람회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