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로더, 내달 5일 ‘에스티 로더 라운지’ 팝업스토어 오픈

노유정 / 2023-07-31 16:42:53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에스티 로더는 내달 5일 서울 성수동 인포멀 스퀘어에서 ‘에스티 로더 라운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라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에스티 로더의 대표 제품인 갈색병과 신제품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레스큐 솔루션(이하 ‘갈색병 레스큐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ANR 뷰티 슬립 라운지부터 퓨어 컬러 립스틱 라운지, 더블웨어 제품 체험 및 에스티 로더 히어로 제품 기프트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더블웨어 라운지 등으로 구성됐다.

 

 에스티 로더는 ‘에스티 로더 라운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사진=에스티 로더]

 

이 가운데 신제품 갈색병 레스큐 솔루션은 다양한 외부 자극을 완화해 잠재적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항산화성분과 보습성분이 함유된 텍스처는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강력한 수분 충전과 윤기를 선사한다는 것이 에스티 로더 측의 설명이다.

 

에스티 로더 관계자는 “방문객들은 이 공간을 통해 신제품 갈색병 레스큐 솔루션을 포함해 갈색병,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퓨어 컬러 립스틱 등 브랜드 히어로 기프트 세트와 카카오 단독 갈색병 제인마치 기프트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티 로더 라운지 팝업 소식은 에스티 로더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과 에스티 로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