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서 ‘핫 서머’ 이벤트 진행

노유정 / 2023-07-28 15:52:32

[하비엔뉴스 = 노유정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아미는 오는 30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핫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는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 인증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아미가로수)와 함께 올리면 젤라또와 하트 풍선, 포토부스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아미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사진=삼성물산 패션]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고, 아미 하트 스티커와 파우치, 볼캡, 지갑 가운데 하나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는 1인당 1회 참여할 수 있고,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남호성 해외상품4팀장은 “아미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핫 서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미는 지난해 9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고, 남녀 컬렉션 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 하트 로고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