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가정의 달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최대 4000원 할인

윤대헌 기자 / 2023-05-03 13:54:55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서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하거나 구매하면 되고, 할인 대상 메뉴는 신메뉴 3종과 뿌링클·음료 등으로 구성된 세트메뉴다.

 

 bhc치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협업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hc]

 

우선 신메뉴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와 ‘더블팝 순살 양념’은 콜라를 더해 각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고, ‘스윗킹폭립’은 콜라를 더해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뿌링클’에 치즈볼과 콜라를 더한 세트메뉴는 2000원을 할인해 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더블팝 순살’은 한 입 크기로 정선한 닭다리살을 사용한 제품이고, ‘더블팝 순살 후라이드’는 크런치 크럼으로 튀겨낸 겉바속촉의 식감을 선사한다. ‘더블팝 순살 양념’은 토마토를 베이스로 발효콩을 사용한 바비큐 소스로 버무린 후 치즈크림소스로 더블 토핑해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 ‘스윗킹폭립’은 바비큐 소스와 바삭한 후레이크를 활용한 달달함으로 남녀노소가 푸짐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다양한 행사가 많은 5월에 고객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감사를 전하고자 하는 모든 분들께 간편하지만 실속있는 선물로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