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이오름, ‘백걸리’ 주문하면 ‘우삼겹 국물 떡볶이’가 공짜

윤대헌 기자 / 2022-05-20 13:49:25
24~29일, 막이오름 매장서 ‘백걸리’ 주문 시 혜택

[하비엔=윤대헌 기자] 더본코리아의 ‘막이오름’은 프리미엄 생막걸리 ‘백걸리’ 출시를 기념해 안주메뉴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4~29일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막이오름 매장에서 백걸리를 주문하면 우삼겹을 푸짐하게 올린 매콤달콤한 ‘우삼겹 국물 떡볶이’(1만원 상당)를 무료(포장, 배달 제외)로 즐길 수 있다. 안주메뉴 무료 제공은 테이블당 1회만 참여할 수 있고, 증정 메뉴는 타 메뉴로 변경이 불가하다.

 

▲ 더본코리아의 ‘막이오름’에서 프리미엄 생막걸리 ‘백걸리’ 출시를 기념해 무료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충남 예산쌀을 100% 활용한 ‘백걸리’는 가수(도수를 낮추기 위해 원주에 물을 섞는 것)를 최소화해 걸죽하면서도 맛이 깊고 진하며,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백걸리와 물을 7대3의 비율로 희석해 마셔도 좋다.

 

막이오름 관계자는 “백종원 대표가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백걸리를 많은 사람들이 맛볼 수 있도록 막이오름에서 판매를 시작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원주 그대로의 깊고 진한 백걸리와 다양한 안주류의 조화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본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막이오름’은 막걸리를 비롯한 지역특산주 등 다양한 우리술을 부담없는 가격의 안주와 즐길 수 있는 막걸리 프랜차이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