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가정의 달 맞이 ‘카카오쇼핑라이브’ 진행…최대 20% 할인

윤대헌 기자 / 2023-05-02 13:42:36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파리바게뜨는 가정의 달을 맞아 라이브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일 저녁 7시부터 80분간 카카오톡 4번째 탭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월의 선물 파바에 다 있오!’를 테마로 고급스러운 꽃 장식 케이크부터 부담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류까지 다양한 기획제품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SPC]

 

또 베테랑 메인 MC인 오민화 쇼호스트와 통통 튀는 캐릭터의 김예나 쇼호스트가 출연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가정의 달 선물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 소개하는 대표 제품으로는 ▲붉은 장미를 연상케 하는 베리 무스와 딸기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한 무스 케이크 ‘오블롱, 장미빛 인생 케이크’를 비롯해 ‘핑크 달리아 케이크’ ‘카네이션 케이크’ ‘어메이징 벨리곰 케이크’ 등이 있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2~3일 가정의 달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8일까지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해 구매하면 무료 배달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이 몰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풍성한 혜택과 즐거운 추억까지 모두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끝)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