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신년 이벤트 ‘갑진해! 값진혜택’ 진행…경품 ‘펑펑’

윤대헌 기자 / 2024-01-02 13:26:50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9일까지 신년 이벤트 ‘갑진혜택 값진혜택’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매일 NS홈쇼핑 앱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응모하면 아이디당 1회 당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최대 1만원까지 랜덤으로 제공하고,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년 이벤트 ‘갑진혜택 값진혜택’을 진행한다.

 

또 추첨을 통해 ‘골드바(37.5g, 1명)’와 ‘스타벅스 5만원 모바일 교환권’(30명), ‘파리바게뜨 롤케익 교환권’(3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 ‘메가박스 2인 세트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이외 TV방송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 주고, NS홈쇼핑 멤버십 신규 가입 시 10% 할인쿠폰과 함께 첫 구매 3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올해 멤버십 개편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가입 후 구매(기존 멤버십 가입자 포함)를 완료하면 추첨으로 1명에게 ‘다이슨 휴미디파이 가습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12일 NS홈쇼핑 모바일과 앱 게시판에 공개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새해에는 NS홈쇼핑 고객분들의 더 편리하고 즐거운 쇼핑을 위해 개편된 멤버십 혜택과 함께 새해 맞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NS홈쇼핑에서 기분 좋은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을 하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