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ing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사전등록 1주일 만에 50만명 돌파

한주연 기자 / 2023-08-02 14:15:13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Aiming은 애니메이션 ‘던만추(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시리즈의 배틀 액션 RPG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배틀 크로니클’(이하 ‘던크로’)이 사전예약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4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던크로’는 던만추 시리즈 최신작으로, 개성있는 캐릭터가 대거 등장하고,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배틀을 경험할 수 있는 액션 RPG다.

 

 Aiming의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이 사전등록 5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Aiming]


특히 이동과 공격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가능하고, 배틀을 화려하게 마무리하는 애니메이션의 필살기가 특징이다. 또 최후의 1인만 생존하는 배틀 로얄 콘텐츠 ‘마석 쟁탈전’을 비롯해 오토 플레이 대전 ‘투기 대회’ 등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고,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들과 성우진의 풀 보이스 더빙이 강점이다. 

Aiming은 ‘던크로’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참여자 수에 따라 풍성한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의 사전등록은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고, 유튜브 채널 ‘팀 카라반 채널’에서 플레이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