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WBC 한일전 승리 기원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윤대헌 기자 / 2023-03-09 12:33:42
8~10일, 추첨으로 치킨 모바일 상품권 증정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8~10일 국제야구대회 한일전(10일) 승리를 기원하기 위한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는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대표팀의 승리와 선전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 bhc치킨이 한국 야구 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치킨]

 

bhc치킨은 응모자를 추첨해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과 치즈볼로 구성된 뿌링클 세트(15명)와 지난해 말 출시한 레드킹폭립(15명) 등 총 30명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와 개별 통지를 통해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엔데믹 시대에 열리는 올해 프로야구 시즌 동안 높은 응원 열기가 예상되는 만큼 치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치킨이 최고의 응원 메뉴로 부족함이 없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서비스로 고객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일 열리는 한일전 야구경기는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될 예정으로, bhc치킨은 치킨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주문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