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액티비아XCU’ 프로모션 진행…김연경 굿즈 등 증정

윤대헌 기자 / 2023-06-13 12:04:53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이달 말까지 배구선수 김연경의 브랜드 앰버서더 위촉을 기념해 편의점CU 멤버십 앱 ‘포켓CU’에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앞서 지난달 17일 김연경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제품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가 김연경 선수의 브랜드 앰버서더 위촉을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풀무원]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오프라인으로 제품(액티비아 UP!, 액티비아 스무디) 구매 후 결제 전 포켓CU 앱을 제시해 멤버십 적립을 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발급된다. 이후 포켓CU 스탬프 탭에 있는 액티비아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스탬프로 ‘리워드 받기’를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또 포켓CU 앱에서 제공하는 배달·편PICK(픽업 서비스) 서비스를 통해 액티비아 제품을 구매한 경우에도 멤버십이 자동 적립돼 함께 발급된 스탬프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는 추첨으로 김연경 친필 사인 액티비아 배구공과 신세계상품권 10만원(1명)을 비롯해 김연경 친필 사인 액티비아 유니폼과 신세계상품권 5만원(10명), 액티비아 UP! 딸기 모바일 교환권(50명) 등을 제공한다.

 

액티비아는 오는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포켓CU 이벤트 참여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포켓CU에서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한 화면을 캡처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액티비아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30명을 추첨해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이외 CU에서 ‘액티비아 UP!’ 2개 구매 시 제품 1개, ‘액티비아 스무디’ 제품 1개 구매 시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 제품인 ‘액티비아 UP!’(딸기, 플레인, 복숭아)은 병당 99㎉, ‘액티비아 스무디’ 딸기바나나는 80㎉, 골드키위사과는 90㎉로 두 제품 모두 지방 0%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