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사랑의 공부방’ 50회 후원 달성

윤대헌 기자 / 2023-12-28 10:50:38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22일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사랑의 공부방 50회 후원  기념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과 김용군 성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 NS홈쇼핑 임직원, 성남시지역아동센터 관계자 등을 비롯해 26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석했다.

 

 지난 22일 NS홈쇼핑 본사에서 열린 ‘사랑의 공부방 50회 후원  기념식’. [사진=NS홈쇼핑]

 

1부 기념식에서는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에서 사랑의 공부방 50회 후원에 이르기까지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한 NS홈쇼핑 임직원에 감사패와 공로상을 전달했고, 2부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의 연주와 노래, 댄스 등 문화공연이 이어졌다.

 

NS홈쇼핑은 ‘사랑의 공부방 50호’ 후원금 외에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구입 후원금도 추가로 전달했다. 선물 후원금은 지난 21일 NS홈쇼핑 임직원들이 기부 물품을 내놓고 ‘NS행복나눔 플리마켓’을 통해 얻은 판매금 전액과 조항목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이상근 NS홈쇼핑 사회공헌위원장은 “NS홈쇼핑의 ‘사랑의 공부방’은 임직원들의 자원봉사로 만들어 와 50회째 후원이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희망찬 미래를 꿈꿀 수 있는 좋은 환경 조성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진행해온 ‘사랑의 공부방’은 NS홈쇼핑의 임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지역 조손 부모가정과 한부모 가정 등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의 쾌적한 공부방 환경을 위해 가구를 직접 제작·설치해 주고 있고, 임직원들이 일일교사와 보육 도우미 등의 자원봉사를 펼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