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인스타 이벤트 ‘뿌윗레터’ 진행…아이패드 등 경품 증정

윤대헌 기자 / 2024-02-14 10:49:59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bhc치킨은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뿌윗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hc치킨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뿌윗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bhc]

 

이벤트 참여는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 하이라이트 탭에 있는 ▲뿌윗레터 ‘사랑’편 뿌윗레터 ‘우정’편 뿌윗레터 ‘가족’편 가운데 하나의 레터를 선택해 템플릿에서 편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과 떠오르는 키워드를 체크한 후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bhc치킨은 응모자를 추첨해 1등에게 10.2형 iPad Wi-Fi 64GB(1명), 2등에게 논픽션 핸드크림 500㎖(8명), 3등에게 페레로로쉐 하트 초콜릿 8개입(30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스토리 및 개별 통지를 발표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한 이벤트가 좋은 반응을 얻어 고마운 분들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뿌윗레터’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SNS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