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릴리바이레드 웜톤 맞춤 ‘번앤힛 컬렉션’ 단독 선론칭

한주연 기자 / 2023-07-24 11:35:39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웜톤 맞춤 ‘번앤힛 컬렉션’을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한여름의 뜨거운 찰나’에서 영감을 받은 릴리바이레드 웜톤 맞춤 색조 화장품 ‘번앤힛 컬렉션’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으로, 릴리바이레드는 앞서 올해 1월 진행한 쿨톤 맞춤 ‘프리즈 컬렉션’ 선론칭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에이블리가 색조 전문 브랜드 릴리바이레드의 웜톤 맞춤 ‘번앤힛 컬렉션’을 단독 선론칭한다. [사진=에이블리]

 

릴리바이레드 ‘번앤힛 컬렉션’은 자몽, 체리 등 웜톤 계열 색감의 과일을 연상케 하는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 3종과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4종, ‘러브빔 글로우 베일’ 하이라이터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이블리에서만 선보이는 ‘틴트, 아이 섀도우, 하이라이터’ 3종 기획 세트를 48% 할인 판매하고,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는 2개 구매 시 40% 할인을,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는 1+1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또 2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구매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상시 제공한다. 이외 릴리바이레드 첫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매왕 이벤트’를 통해 행사기간 내 릴리바이레드 상품을 구매한 고객 5명을 추첨해 ‘번앤힛컬렉션’ 전 상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키트를 증정한다. 또 구매 금액별 ‘미니 치크밤’과 ‘미니 립 파우치’를 제공한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월 700만명(MAU)의 압도적 사용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입점사와의 활발한 협업을 통해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플랫폼으로 입지를 굳혀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