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월 멤버십 이벤트’ 진행…할인쿠폰·로봇청소기 증정

윤대헌 기자 / 2024-02-06 09:25:22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29일까지 NS몰과 앱에서 ‘NS멤버십 이벤트라운지 2월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NS몰과 앱에서 멤버십 회원만 입장 가능한 ‘NS멤버십 이벤트 라운지’에서는 회원을 대상으로 2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의 ‘NS멤버십 이벤트라운지 2월 멤버십 이벤트’. [사진=NS홈쇼핑]

 

우선 NS홈쇼핑 멤버십 가입 후 29일까지 1건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첨으로 1명에게 ‘로봇 청소기 로보락’을 제공한다. 또 2월에는 ‘정성가득 못난이 백명란’을 선보이고, ‘NS멤버십 이벤트 라운지’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으로 VVIP등급 100명, VIP와 패밀리 등급 50명에게 체험상품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2월 멤버십 혜택’으로 등급별 4종 쿠폰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 12%, VIP 9%, 패밀리 등급 8%의 할인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할인쿠폰은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아이디 1건당 1회 NS몰 또는 앱에서 바로 다운로드해 사용하거나 상담전화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사용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NS홈쇼핑은 이외 VVIP등급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을 적립해 주고, 신규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3000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신규 가입자 뿐만 아니라 멤버십 회원 모두 기분 좋은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NS멤버십 이벤트 라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매달 할인쿠폰과 경품, 체험 상품 등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