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봄 시즌 신상품 구입하면 ‘황금수저’ 행운

윤대헌 기자 / 2023-03-17 09:17:42
19일 단 하루, ‘황금 수저 이벤트’ 진행
패션, 쥬얼리, 인테리어 등 특가 판매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9일 티커머스 NS샵플러스에서 ‘새봄 점프 업’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봄 점프 업’은 봄 시즌을 맞아 패션과 쥬얼리, 인테리어, 나들이 상품을 모아 최강 구성 및 혜택을 제공하는 특집전으로, 구매고객을 추첨해 ​‘황금수저’의 행운을 선사한다.

 

 NS홈쇼핑이 오는 19일 황금수저의 행운을 증정하는 ‘새봄 점프 업’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봄 신상품은 산책과 운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르까프 니트 트레일화’ ‘올리 소가죽 제인 컴포트 슈즈’ ‘네파이젠벅 트래킹화’ ‘밀레 러닝화’를 선보인다. 또 캠핑부터 골프까지 야외활동에 필요한 봄 아우터로는 ‘펠틱스 바람막이’ ‘푸마골프 남녀 재킷’ 등이 있고, 각 상품별로 마련된 할인쿠폰과 특별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봄 신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 방송과 NS몰 앱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홈쇼핑은 또 ‘새봄 점프 업’ 특집방송 기념으로 구매고객을 추첨해 총 10명에게 ‘황금 수저(3.75g)’를 증정하는 ‘황금 수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이고, 오는 4월4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샵플러스에서 마음이 설레는 계절을 맞아 봄 신상부터 여행상품까지 단 하루 최강혜택을 적용한 특집전을 마련했다.”며, “’새봄 점프 업’ 특집방송에서 최강혜택으로 기분 좋은 쇼핑하시고, 황금 수저의 행운에도 꼭 도전해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