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상상초월’ 이벤트 진행…디올 백 등 경품 증정

윤대헌 기자 / 2024-02-16 09:17:34

[하비엔뉴스 = 윤대헌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17~29일 모바일과 앱에서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상상초월’은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행운경품과 함께 방송(TV, TC) 상품 구매 시 할인혜택 및 적립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NS홈쇼핑이 대박 경품을 증정하는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은 이벤트 응모자를 추첨해 ‘디올 북 토트 스몰백(1명)’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20명)’ ‘파리바게뜨 실키롤케이크(15명)’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30명)’ ‘캐스키드슨 핸드&바디 4종 세트(10명)’를 증정한다.

 

경품 이벤트는 앱 푸시 수신 동의 후 매일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회 응모할 수 있고, 응모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NS홈쇼핑은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0원부터 1만원까지 구매 결제 시 바로 사용 할 수 있는 랜덤 적립금을 무료로 제공하고, 5% 할인 쿠폰과 결제금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적립금 신청은 대상 상품을 모바일과 앱에서 구매 결제 후 1회 응모하면 되고, 랜덤 적립금과 5% 할인쿠폰 다운로드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NS홈쇼핑 방송상품도 모바일에서 결제하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이 커진 NS홈쇼핑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