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땀·눈물 가득"...류승룡-염정아-박세완-옹성우의 뮤지컬 영화 도전기

노이슬 / 2020-11-11 11:04:07

[하비엔=노이슬 기자] 올겨울을 사로잡을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배우들의 뜨거운 노력이 담긴 ‘흥. 땀. 눈물’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마지막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한 배우들의 뜨거운 노력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청아한 목소리의 염정아와 매력적인 음색의 류승룡이 함께 부르는 ‘미인’에 맞춰 연습실, 녹음실, 촬영 현장 등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끊임없이 연습을 이어가는 배우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곳곳에서 펼쳐진다.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나선 남편 ‘진봉’ 역의 류승룡, 추억의 첫사랑을 찾고 싶은 아내 ‘세연’ 역의 염정아, 첫사랑을 시작한 여고생 ‘어린 세연’ 역의 박세완, 누구나 꿈꾸는 첫사랑 ‘정우’ 역의 옹성우까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자신의 캐릭터에 한껏 몰입한 모습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한편, 1980년대부터 2000년대까지 시대를 오가는 다채로운 의상과 배경이 등장해 다양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꼭 해야겠다”(류승룡), “아름다운 영화”(염정아), “눈부시게 찬란한”(옹성우), “그 시절을 공감하면서”(박세완) 등 배우들의 짧은 코멘트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배우들의 흥, 땀, 눈물로 완성된 퍼포먼스를 통해 보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움으로 가득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관객들에게 함께 웃고 울고 노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눈과 귀가 즐거운 뮤지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