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태연, 15일 네번째 미니앨범 'What Do I Call You'로 컴백확정

노이슬 기자 / 2020-12-03 10:14:43

[하비엔=노이슬 기자] 소녀시대 태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12월 15일 새 미니앨범 ‘왓 두 아이 콜 유’(What Do I Call You)를 발매한다.

 

 

12월 15일 공개되는 태연의 네 번째 미니앨범 ‘What Do I Call You’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태연만의 음악 감성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태연은 올해 싱글 ‘Happy’(해피)를 비롯해, SBS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내일은 고백할게’, 피처링으로 참여한 크러쉬의 ‘놓아줘’, 이승철 데뷔 35주년 기념 듀엣곡 ‘My Love’(마이 러브)까지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막강 차트 파워와 만능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입증한 만큼, 이번 앨범 역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앞서 태연은 컴백 소식과 함께 팬들이 새 앨범에 대한 스포일러를 요청하자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써진 글귀를 가리키는 듯한 이미지를 공개하며 태연 표 캐롤 탄생에 기대감을 안겼다.

 

한편 태연의 네 번째 미니앨범 ‘What Do I Call You’는 오늘(3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