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한솥, ‘세계 물의 날’ 기념 무세미(無洗米) 증정
- 윤대헌 기자 2022.03.22
- 오미크론 이후 성인남녀 10명 중 8명 ‘셀프 방역’ 수칙 강화
- 홍세기 기자 2022.03.22
-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 출시…차별화 기술로 사용자 편의 ‘UP’
- 홍세기 기자 2022.03.18
- LG U+ “중소 알뜰폰과 함께 키즈 고객 모셔요”
- 문기환 2022.02.04
- 쿠팡, 강소기업 협업 강화…뷰티 고객 참여형 캠페인 진행
- 홍세기 기자 2022.02.03
- 국가철도공단, ‘계약제도 혁신TF’ 확대, 고객소리반 신설
- 문기환 2022.01.27
- bhc ‘포테킹 후라이드’, 소비자 입맛 ‘적중’…1년간 250만개 팔려
- 윤대헌 기자 2022.01.19
- 진모빌리티-SR, 고속열차 탈선사고 고객 편의 위한 공동 대응 '호평'
- 문기환 2022.01.07
- 삼성전자, 프리미엄 매장 직원이 ‘고객 돈’ 빼돌려
- 윤대헌 기자 2022.01.07
- CJ제일제당, ‘고객 목소리’에 귀 열어…‘소비자 경영’ 강화
- 윤대헌 기자 2021.12.14
- SRT 개통 5주년 맞이 풍성한 고객 행사 열린다
- 문기환 2021.12.08
- [럭키 &] 롯데GRS, ‘롯데잇츠’ 이용고객 대상 프로모션 외
- 윤대헌 기자 2021.11.30
- 이브로쉐, 고객 사은 ‘그린어워즈 세일 페스타’ 진행
- 윤대헌 기자 2021.11.16
- [소비자 럭키 &] 동아오츠카, ‘오란씨 바이오페트 구매 인증’ 이벤트 외
- 윤대헌 기자 2021.11.04
- [소비자 럭키 &] 파리바게뜨, 11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외
- 윤대헌 기자 2021.10.29
- 코레일, KTX특실요금 30% 할인이라더니 꼼수로 고객 기망
- 홍세기 기자 2021.10.12
- LG유플러스, ‘고객 언어 혁신’ 전 임직원으로 확대
- 김재훈 기자 2021.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