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트와 박해진의 만남...웹 예능 ‘박해진의 랜덤박스’ 4월 3일 공개

신혜정 기자 / 2021-03-15 16:15:55
▲사진출처 : 유니콘랜드

 

[하비엔=신혜정 기자]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 MC로 나선 박해진은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편에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박해진의 랜덤박스’(기획 유니콘랜드/연출 이리나)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주제, 상품, 제품 등을 직관적이고, 누구보다 트렌디하게 홍보와 리뷰를 진행한다.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써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늘 화제의 중심에 섰던 주인공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함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한바 있다. 

박해진은 첫 방송에서 그동안 수많은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를 론칭, 촬영할 수밖에 없었던 특별한 이유를 전해 모두의 이목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박해진은이와 함께 썬키스트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파트너 사인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로 출연진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배우 박해진과 썬키스트는 대중들의 기호에 맞게 차세대 ‘프리미엄 과일 푸드'의 특별한 신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박해진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오는 4월 3일 토요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사나바는 128년의 탄탄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썬키스트의 과채 가공품 라이선스를 보유한 ㈜에프비홀딩스와 썬키스트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판매 계약을 맺은 기업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