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붕괴3rd’ 6주년 기념 7.0 버전 업데이트

한주연 기자 / 2023-10-27 15:52:24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호요버스는 액션 RPG ‘붕괴3rd’의 6주년 기념 7.0 버전 ‘달 아래, 이어지는 약속’을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급 캐릭터 ‘월하의 서약·핏빛 사랑’이 등장하고, 테마 이벤트 ‘함장의 목장 이야기’와 신규 메인 스토리 제41장 ‘번뇌의 연속’이 추가됐다. 

 

 호요버스가 액션 RPG ‘붕괴3rd’를 업데이트했다. [사진=호요버스]

‘월하의 서약·핏빛 사랑’은 S급 이능 속성 뇌전 원소 대미지 딜러로, 십자가를 전기톱으로 변화시켜 사용한다. 전기톱으로 적을 갈라 뇌전 원소 대미지를 가하고, 출혈 게이지를 누적하는 공격과 슈퍼 아머 상태에서 전기톱을 회전시켜 적을 베어내는 분기 공격을 구사한다.

테마 이벤트 ‘함장의 목장 이야기’에서는 함장 일행과 월하가 어느 도원향에 도착해 농사·채굴·낚시·육성 등의 방식으로 새로운 집을 꾸며 나가는 이야기가 진행된다. 농장이 발전함에 따라 동료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열리고, 참여 시 상점 코인을 획득해 데아 앵커 신규 코스튬 ‘하트 비트’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새로 공개된 신규 메인 스토리 제41장 ‘번뇌의 연속’에서는 후카가 옛 전우 그리세오를 찾게 되고, ‘방주 계획으로 지구를 떠난 소녀가 어떻게 등장한 것인 지’와 ‘비타는 무엇을 꾸미고 있는 지’가 밝혀진다.

이외 성진이라는 새로운 속성을 가진 적이 등장하고, 이벤트에 참여해 도전을 완료하면 ▲4성 이벤트 성흔 ‘메이·수업 준비(중)’ 수정 태고의 의지 상전이 거울 등을 제공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