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슬라, 단독주택단지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 분양

신혜정 기자 / 2021-03-15 14:41:24

이미지제공 : 칸슬라

 

[하비엔=신혜정 기자] 칸슬라가 새로운 단독주택단지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를 분양중이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칸슬라(KANSLA)는 요즘 사람들의 정서에 맞는 주거형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하며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바탕으로 건강한 삶의 조화를 생각한다. 먹고(EAT), 놀고(PLAY), 쉬고(REST), 일하는(WORK) 다양한 재미와 활용이 가능한 주택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집을 만들어가고 있다.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KANSLA FOREST south pangyo) 단독주택단지는 뛰어난 생활 인프라를 가지고 있으며 편리한 교통의 요지에 자리한다는 설명이다. 

 

의원, 약국, 식당, 학교 등 주변 편의 시설의 접근성이 뛰어나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대형 쇼핑시설과 분당서울대병원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이와 더불어 남판교(대장지구) 신도시와 분당, 수지 등 도심생활권을 가지고 있으며 바라산, 광교산, 낙생저수지 등 배산임수의 뛰어난 자연환경과, 고기초등학교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자동차로 분당 미금역 5분대, 판교 현대백화점 10분대, 용인~서울 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버스정류장에 인접하여 미금역까지 버스로 15분, 강남역까지 대중교통으로 40분이 소요되는 편리한 교통요건을 갖추고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철근 콘크리트 구조와 독일식 시스템 창호를 비롯한 단열재 기밀 시공으로 열 손실을 줄이고 시스템에어컨과 열 회수 환기장치, 시스템 제습기, Home IoT 스마트홈과 연동되는 CCTV 안전시설, 단지 내 안전 조도 확보 등을 통해 가족 중심의 친환경 주택과 단지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수수디자인스튜디오의 인상적인 단지 설계와 세월이 지나며 사는 동안 우리 가족과 함께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마을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칸슬라는 주거의 형태와 생활에 대한 건축적인 접근뿐만 아니라 가구, 조명, 소품 및 도서까지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대한 관심과 비전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칸슬라 포레스트 남판교는 현재 1단지 15세대 분양, 2단지 15세대 분양으로 30세대 분양 중이며, 수분양자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내부 맞춤 설계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계약자 전원에게 인덕션,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등 필수 빌트인 가전제품 제공하며 추가적으로 스타일러(에어드레서) 혹은 고급 원목마루 전체 시공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칸슬라 포레스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