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26.2 업데이트 테스트 서버 적용

한주연 기자 / 2023-11-02 15:21:52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의 26.2 업데이트를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AUG’와 ‘드라구노프’의 성능이 조정되고, 아케이드 팀 데스매치 신규 맵 ‘필라 주둔지’ ‘제작소 패스: 2023 블랙 마켓’이 추가됐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의 26.2 업데이트를 테스트 서버에 적용했다. [사진=크래프톤]

 

또 돌격소총 AUG의 특색을 유지하면서 수평·수직 반동을 증가시켜 교전에서의 안정성을 낮췄고, 앉은 자세 사격 시 감소하는 반동의 폭을 줄여 특정 교전 상황에서 과도한 성능을 내지 않도록 조정했다. 

 

다양한 무기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지정사수소총 드라구노프의 사용성도 개선돼 분당 발사 수와 반동 회복을 증가시켰다.

 

아케이드 팀 데스매치에 추가된 신규 맵 필라 주둔지는 메인 건물과 사이드 건물들로 구성된 맵으로, 이용자의 건플레이 선호도에 맞춤화된 전투 경로를 제공한다. 중장거리 전투를 선호하는 이용자는 메인 건물을 활용할 수 있고, 근접전을 즐기는 이용자는 사이드 건물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맵 내 다양한 경로가 주 지역을 관통하고, 옥상 등 일부 지역은 접근이 불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번 제작소 패스에서는 4종의 성장형 무기 스킨이 복각돼 패스 기간 내 성장형 무기 스킨과 그에 맞는 크로마까지 획득 가능하다. 제작소 패스: 2023 블랙 마켓은 PC에서는 오는 8일~12월6일, 콘솔에서는 오는 16일~12월14일까지 각각 판매한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26.2 업데이트는 지난 1일 테스트 서버에서 진행됐고, 라이브 서버에는 오는 8일 적용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