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내달 온라인 쇼케이스서 ‘쓰론 앤 리버티’ 출시일 공개

한주연 기자 / 2023-10-31 15:01:01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엔씨소프트는 신작 MMORPG ‘쓰론 앤 리버티’의 출시일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쓰론 앤 리버티’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오는 11월2일 오전 11시 ‘쓰론 앤 리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엔씨소프트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쓰론 앤 리버티’의 출시일을 공개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이날 영상을 통해 ▲TL 론칭 일자 ▲비즈니스 모델 ▲핵심 콘텐츠 소개 콘텐츠 개선 결과 안내 게시판·커뮤니티 질문 답변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쓰론 앤 리버티’는 ▲날씨와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심리스 월드와 던전 ▲7종의 무기 가운데 2개를 선택해 변칙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무기 조합 시스템’ ▲환경과 상호작용해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보스 몬스터가 특징이다. 엔씨는 앞서 3차례의 ‘프로듀서의 편지’로 개발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에 ‘TL ZONE’을 마련한다. 관람객은 ‘TL ZONE’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과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11월18일 오후 1시에는 개발진이 ‘쓰론 앤 리버티’ 최신 버전을 시연할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