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 ‘백야극광’, ‘메이드래곤의 휴일’과 복각 컬래버 진행

한주연 기자 / 2023-10-18 14:20:47

[하비엔뉴스 = 한주연 기자] 레벨 인피니트는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과 ‘메이드래곤의 휴일 ~이세계 여행~’이 복각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복각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만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컬래버 이벤트 스테이지와 ‘토르’ ‘루코아’ 등 한정 오로리안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백야극광’이 ‘메이드래곤의 휴일 ~이세계 여행~’과 복각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백야극광]

 

집으로 가는 길 이벤트 스테이지와 지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시 이벤트 점수 아이템 ‘접시’가 제공되고, 획득한 접시는 토르의 주방에서 최대 3300 루맘버와 한정 오로리안 파프닐·솔람버, 메이드래곤 오로리안 선택상자,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컬래버 한정 소집 선악의 재구축에서는 6성 오로리안 토르와 5성 오로리안 루코아가, 논외의 질서에서는 6성 오로리안 칸나와 5성 오로리안 엘마가 각각 등장한다.

이외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할 시 18·25일 두 번에 걸쳐 컬래버 한정 10연속 소집령 1개와 컬래버 한정 아바타 ‘우쭐대는 토르’ ‘졸린 칸나’ 등을 제공한다. 

한편 오는 20일부터는 캐주얼 콘텐츠 아이테르네 티파티가 기간 한정 개방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메이드래곤 컬래버 오로리안과 아스트라의 오로리안들이 서로의 친밀도를 확인할 수 있는 퀴즈게임을 함께 풀게 된다. 

 

각 라운드에서 메이드래곤 오로리안과 함께 답을 맞히고 친밀도를 증가시키면 특수 스토리와 우정의 증표를 개방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