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기술' 프롤리 침대, 슈퍼싱글 매트리스 선봬

신혜정 기자 / 2021-03-05 11:52:47

 

[하비엔=신혜정 기자] 최근 화려한 싱글이 현대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1인족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는 상황에 각 침구·침대 브랜드에서는 이들을 위한 싱글매트리스·슈퍼싱글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매트리스는 편안한 수면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적절한 스프링베이스가 적용이 되었는지, 누웠을 때 이질감이 들지 않는 지 파악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롤리침대는 혼족과 공간배치 고려를 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한 싱글매트리스는 물론 슈퍼싱글매트리스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프롤리 침대는 독일기술로 제작된 신소재 좋은 퀸사이즈침대·킹사이즈침대와 침대매트리스 등의 침구·침대를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제안하고 있다. 소비자가 나에게 맞는 침대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매트리스에 대한 분석이 기본이 되야 한다는 것이 프롤리 침대 측의 설명이다. 

 

프롤리 침대의 매트리스는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품질 좋은 폼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커버는 분리가 되어 세탁이 편리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매트리스를 적용하고 있어 스프링베이스가 이성적인 체중 분산을 구현해 수면 중에도 푹신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고안했다.

 

프롤리 침대는 저상형·퀸사이즈·킹사이즈 모델도 있다. 여러 침대 형태는 안정적인 수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지만 적지 않은 이들은 침대에서 독서를 하거나 그림 그리기 등 취미생활 시간도 침대에서 보내는 이들도 적지 않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침대 형태를 변화할 수 있는 모션 침대도 제공하고 있다.

 

프롤리 침대 관계자는 “예전 침대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철제 스프링을 사용해 오랜 기간 사용하면 스프링이 부식되어 삐걱거리는 소리도 흔치 않게 들을 수 있으며, 허리에도 무리가 가는 등의 상황이 이어질 수 있다.”며 “직접 방문하셔서 체험해보시고 나에게 적합한 침대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롤리 침대는 렌탈 무이자 시스템이 적용 가능해 소비자가 비용적인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롤리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