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우건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 일반 분양 조기 마감

신혜정 기자 / 2021-03-12 11:30:11

 

[하비엔=신혜정 기자] 오는 2022년 9월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연풍리 일원에 준공 예정인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의 일반 분양이 조기 마감 됐다. 


2020년 1월 첫 삽을 뜬 이후 순조롭게 공사가 진행 중인 양우건설㈜의 475세대 규모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총 9개동, 지하 2층~지상 최고 24층 규모의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9㎡A/B/C/D와 74㎡ 등 5가지 중소형 주택형으로 이뤄진다.


단지 인근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으로 연풍초, 파주중, 세경고 및 두원공대, 서영대, 폴리텍대(예정) 등 초·중·고교와 대학교까지 아우르는 교육 여건을 갖추고 있다. 

 

또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서울문산고속도로, 국지도 56호선, 지방도360호선, 제2통일로 등 도로망과 더불어 2023년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노선이 파주 운정 개통 및 지하철 3호선 파주 연장 사업이 예정돼 있다. 

명학산과 애룡호수 등의 청정도시 파주가 지닌 천혜의 자연환경을 담아낸 데다 낮은 건폐율로 풍부한 녹지공간을 확보했다. 

세대별 서비스 면적(발코니확장면적) 약 28.91~39.72㎡를 추가로 제공해 실생활 공간에 여유를 더한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환기가 뛰어난 주거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실내는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업그레이드한 평면과 다양한 첨단 설비 및 시스템으로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은 파주 1-3 주택 재개발 구역과 인접한 위치에 있다. 

약 19만㎡ 규모로 진행 중인 파주 1-3 재개발구역은 명학산, 갈곡천 등 환경보존을 고려한 성장관리형 개발계획지로 파주 주요 산업단지와 서울 및 수도권으로 통하는 교통의 중심지다. 

 

파주 1-3 주택 재개발 구역의 주거시설과 공공기관, 상업시설, 문화시설, 교육시설 등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입지가 파주연풍 양우내안애 에코하임의 일반 분양이 조기 마감되는 데 영향을 미쳤다는 것이 분양 업체 측의 설명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