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쓰기브랜딩스쿨, 3월 책쓰기 1일 특강 마련

신혜정 기자 / 2021-03-22 09:47:47
▲ 사진 = 책쓰기브랜딩스쿨 제공

[하비엔=신혜정 기자] 25년차 출판 에이전시 엔터스코리아의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이 1일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책쓰기브랜딩스쿨 책쓰기 1일 특강은 오는 30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코지모임공간 강남역2호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과거에는 유명인이나 특별한 커리어를 지닌 사람들만이 책을 쓸 수 있다는 것이 일반적인 인식이었다면 지금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글을 쓸 수 있으며 SNS,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의 글을 쉽게 대중에게 공개할 수 있기 때문에 책쓰기에 대한 인식이 변화하고 있다. 


책쓰기를 위해서는 먼저 작가 본인이 책을 쓰고자 하는 이유, 콘텐츠에 대해 깊이 고민해보아야 한다. 

 

또한 책은 독자들이 있어야 존재하기에, 책쓰기는 작가 자신뿐만이 아니라 독자를 위한 글을 쓰는 과정이 되어야 한다. 이외에도 콘텐츠 발견과 기획, 출판 시장에 대한 이해 등 책쓰기를 원하는 예비 작가들에게는 많은 정보와 도움이 필요하다.

책쓰기브랜딩스쿨 관계자는 “책쓰기 1일 특강은 실제 현장에서 활동하는 출판기획 전문가의 강의로써 유용한 책쓰기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책쓰기를 고민하는 예비 작가들의 선택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특강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