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가족 CS 패널’ 4기 출범

박정수 기자 / 2023-09-07 09:15:44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임직원 가족 CS 패널’ 4기를 출범했다고 7일 밝혔다. 

 

고객 눈높이에서 서비스 혁신을 이어가기 위해 운영되는 ‘임직원 가족 CS 패널’은 삼성전자서비스와 서비스 업계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은 임직원 가족들로 구성된 자문단이다.

 

 지난 6일 경기도 수원시 삼성전자 CS아카데미에서 열린 임직원 가족 CS 패널 4기 출범식. [사진=연합뉴스] 

 

이들은 앞으로 고객인 동시에 임직원 가족의 입장에서 프로세스와 인프라, 고객 응대 등 서비스 영역 전반에 대한 개선 사항과 아이디어를 제언하게 된다.

 

이번 4기 패널은 앞서 임직원 가족 대상 공모를 통해 선발된 24명으로 구성됐고, 향후 1년간 서비스 체험과 개선사항 발굴 등의 활동을 진행한다.

 

또 CS 전담 및 서비스 정책 수립 부서와 정례 교류를 진행하고, 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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