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 공식 파트너로 참여

박정수 기자 / 2024-01-15 09:07:23

[하비엔뉴스 = 박정수 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19일~2월1일 열리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 참여를 통해 삼성전자는 강릉 올림픽 파크에 스노볼 콘셉트의 ‘삼성 갤럭시 올림픽 체험관’을 선보인다. 

 

 삼성전자가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사진=삼성전자]

 

체험관에서는 오는 1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되는 신제품의 주요 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동계 청소년올림픽과 강원도를 품은 굿즈 수령 이벤트를 진행하고, 체험관 외부에는 대회 공식 마스코트 ‘뭉초’를 담은 약 8m 높이 포토존을 설치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이외 오는 20∼28일에는 올림픽 꿈나무 선수들과 일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연사 초청 행사 삼성 갤럭시와의 대화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는 2018년 부에노스아이레스 하계 청소년올림픽 메달리스트 브레이킹 국가대표 김예리와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황대헌, 영국 스노보드 국가대표 케이티 오머로드 등이 참여한다.

 

최승은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 마케팅팀장(부사장)은 “2024 강원 동계 청소년올림픽의 선수들과 전 세계 청소년들의 가능성을 응원하고 지지하며, 이들이 새로운 경험을 즐기고 한층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1998 나가노 동계올림픽부터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고, 청소년 올림픽은 지난 2010년 첫 대회인 ‘싱가포르 하계 청소년올림픽’부터 후원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