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 임박…소장가치 높은 피규어 아이템은

이경민 / 2019-11-06 09:39:48
하스브로가 스타워즈 시리즈를 앞두고 새 피규어 라인을 선보였다(사진=플리커)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내년 1월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장난감 업체들도 새로운 스타워즈 액션 피규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타워즈 블랙 시리즈 액션 피규어

하스브로는 스타워즈 영화 개봉 시기에 가장 바빠지는 장난감 제조업체 가운데 하나다. 최근 '스타워즈:블랙시리즈'를 출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 시리즈에는 캐릭터들의 액션 피규어를 비롯한 차량, 포스 FX 라이트세이버, 그리고 곧 개봉할 영화에 등장하는 여러 새로운 아이템들이 즐비하다. 블랙 시리즈 한 세트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워즈의 감동을 다시 재현할 수 있는 것이다.


스타워즈:블랙시리즈에는 캐릭터들의 액션 피규어를 비롯한 차량, 포스 FX 라이트세이버 등의 아이템이 포함돼있다(사진=플리커)

서브컬처 전문 매체 긱컬처에 따르면, 최신 스타워즈 영화에 등장한 캐릭터 외에도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인 '만달로리안'의 캐릭터, 최근 출시된 액션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 '스타워즈 제다이:오더의 몰락'의 캐릭터 모두 다 포함돼있어 더욱 주목을 끈다.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의 주인공인 카일로 렌과 레이, 그리고 제다이 역시 블랙시리즈 라인에 빠질 수 없는 주요 캐릭터들이다. 이들 모두 옷돠 무기가 업데이트돼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레이의 액션 피규어에는 루크 스카이워커에서 가져온 푸른 빛의 광선 검, 블루 라이트세이버가 포함됐다. 이외 배틀 오브 크레이트 이후 저항군들과 친구가 된 드로이드 D-O 역시 들어가 있으며, 카일로 렌은 전투 중 손상된 헬멧을 쓰고 있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보바 펫 액션 피규어

3.75인치 사이즈의 보바 펫 피규어는 2주 만에 25만 달러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제품이다. 1970년 보바 펫 J 슬롯 로켓 발사의 시제품으로 스타워즈 팬들과 액션 피규어 수집가들에게는 전설적인 전리품으로 여겨진다.


게다가 과거 스타워즈 액션 피규어를 단독으로 개발했던 케너 토이즈가 만든 프로토타입의 가장 마지막 부분이라는 점에서 더욱 높게 평가된다. 팬들 역시 보바 펫 캐릭터가 지난 40년간 팬던 내에서 많은 이론들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으로 보고있어, 스타워즈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캐릭터가 됐다.


얼티밋 D-O 드로이드에는 이동식 헤드 및 안테나, 자체 균형 조정 힐, 그리고 LED 눈과 음향 효과 등이 장착돼있다(사진=플리커)

얼티밋 D-O 인터랙티브 드로이드

새로운 스타워즈 영화에서는 스토리에 걸맞는 새로운 드로이드가 등장할 예정으로, 현재는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 나올 D-O가 가장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대화형의 쌍방향 통신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제품으로 이동식 헤드 및 안테나, 자체 균형 조정 힐, 그리고 LED 눈과 음향 효과를 자랑한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의 앱을 활용해 드로이드를 직접 조종할 수 있다.


밀레니엄 팔콘 레고 세트

밀레니엄 팔콘은 스타워즈 시리즈에서 가장 상징적인 우주선 가운데 하나다. 현재는 한솔로가 죽은 관계로 랜도 칼리시안에게 돌아온 상태지만, 여전히 모든 스타워즈 팬들에게 이 우주선은 가장 가지고 싶은 아이템의 끝판왕이나 마찬가지다. 이에 더해 라인에는 핀과 츄바카, 불리오, C-3PO, R2-D2, D-O 레고 피규어 등이 함께 제공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