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NCT 127 재현, 韓 최초 프라다 컬렉션 생중계...전 세계 유일 셀러브리티

노이슬 기자 / 2021-09-25 18:13:00
-NCT 127 재현, 한국 아티스트 최초 프라다 컬렉션 생중계 '글로벌 영향력 입증'
-SNS 통해 브랜드 2022 봄/여름 시즌 여성복 패션쇼 라이브

[하비엔=노이슬 기자] NCT 127 재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을 생중계해 화제다.

 

재현은 지난 24일 밤 10시(한국 시간 기준) 밀라노와 상하이에서 동시에 진행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프라다(PRADA)’의 2022년 봄/여름 시즌 여성복 컬렉션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생중계해 눈길을 끌었다.

 

▲NCT 127 재현, 한국 아티스트 최초 프라다 컬렉션 생중계 

 

특히 프라다의 컬렉션이 개인 SNS를 통해 생중계된 것은 국내 최초이며, 재현은 이번 컬렉션을 생중계한 전 세계 유일 셀러브리티로, 브랜드 한 관계자는 “재현은 현재 가장 주목받는 K-POP 아티스트이며, 재현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재현은 완벽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음은 물론, 이번 컬렉션 생중계로 글로벌 패션계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음을 입증했다.

 

한편, 재현이 속한 그룹 NCT 127은 정규 3집 ‘Sticker’(스티커)를 발매해 일주일 만에 음반 판매량 215만 장을 돌파,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와 더불어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톱 100에 40위로 첫 진입하는 등 해외 차트에서도 막강한 파워를 보여주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