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오늘(5일) 공개...감미로운 보이스 '애절함 배가'

노이슬 / 2021-12-05 18:07:39

[하비엔=노이슬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황민현이 ‘옷소매 붉은 끝동’ OST를 발매한다.


뉴이스트 민현이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금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OST PART.4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를 발매, 드라마 OST 맛집 굳히기에 나선다.
 

▲MBC 금토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OST 참여 뉴이스트 황민현/ TOON STUDIO,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는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곡이다. ‘호텔 델루나’ OST인 먼데이키즈와 펀치의 ‘Another Day (어나더 데이)’, ‘냄새를 보는 소녀’ OST인 로꼬와 유주(여자친구)의 ‘우연히 봄’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Noheul(노을)과 신예 작곡가 백마리가 참여했다.

특히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하는 “내 곁에 남아 / 꽃을 피워줘 / 내 마음속엔 오직 너 하나뿐인 걸”이라는 따뜻한 가사에 황민현 특유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옷소매 붉은 끝동’은 자신이 선택한 삶을 지키고자 한 궁녀와 사랑보다 나라가 우선이었던 제왕의 애절한 궁중 로맨스 기록을 그린 멜로 사극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 입소문을 타고 거침 없는 상승세를 그려나가고 있다.

황민현은 지난 1월 네이버 웹툰 ‘연애혁명’의 OST ‘모든 밤 너에게’를 첫 발매하며 감성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바. 이번 ‘모든 날을 너와 함께 할게’를 통해서 선사할 한층 더 성숙해지고 폭 넓어진 보컬 실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tvN 드라마 ‘환혼’ 출연을 확정 지으며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