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사돌·묘가탄 판매사 ㈜디펫바이오 전속 모델에 아이돌 ‘뉴키드’ 발탁

박희연 기자 / 2020-09-24 17:40:51
▲사진: 디펫바이오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연구하는 ㈜디펫바이오에서 지난 9월 20일에 아이돌 그룹 ‘뉴키드’를 자사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디펫바이오(The Pet Bio)는 반려동물의 행복한 삶을 연구하는 기업으로, 현재 강아지를 위한 견사돌, 고양이를 위한 묘가탄으로 큰 인기를 몰고 있다. 두 제품 모두 반려동물의 치아, 구강 관리 효과가 탁월하고, 구취, 대소변 냄새 감소에도 도움을 줘 반려 가구의 ‘취향 저격’ 아이템으로 알려졌다.

지난 9월 20일에는 7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뉴키드’와 정식으로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예고하고 나섰다. ㈜디펫바이오의 제품인 견사돌, 묘가탄 홍보를 위한 화보 촬영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유튜브, V-Live,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 여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주)디펫바이오의 관계자는 “평소 뉴키드가 숙소에서 반려동물과 가족처럼 생활하는 등 반려동물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서 사측이 원하는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뉴키드의 전속 모델 활동으로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향후 ㈜디펫바이오와 뉴키드가 함께 진행할 활동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디펫바이오는 최근 반려묘를 위한 묘가탄의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 사이 또 한 번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디펫바이오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한 뉴키드는 ‘꿈의 새로운 세대 열쇠’라는 의미를 가진 남성 7인조 아이돌로, 2019년 4월에 국내 데뷔를 마쳤다. 이후 국내 활동은 물론 아시아 무대로도 발을 넓혀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