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소프트 MMORPG ‘플렉스R’ PC, 모바일 정식 출시

박희연 기자 / 2021-07-05 17:33:58
▲ ㈜킹콩소프트 ‘플렉스R (FLEX R)’

 

㈜킹콩소프트(대표 김준태)의 MMORPG ‘플렉스R (FLEX R)’이 PC 게임과 모바일 마켓에 정식 출시한다.

관계자는 “자사의 ‘플렉스R (FLEX R)’은 CBT를 안정적으로 마치고 오는 7월 6일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1문의 채널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용자들의 건의사항을 즉각적으로 소통하며 발 빠른 대응과 함께 꾸준한 업데이트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보여주겠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렉스R (FLEX R)’은 ‘풀 3D 쿼터 뷰 무협 RPG로 빠르고 화려한 액션을 자랑한다. 특히 자유로운 3단 경공은 단순 이동 수단이 아닌 PVP, 보스와의 전투에서 핵심요소로 무협 RPG 액션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상황에 따라 스킬을 회피하거나, 빠른 낙하 스킬을 사용하여 적의 배후를 공격 또는 장애물 극복 및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하늘 위로 비상하며 강호의 세상을 누빌 수 있다.

‘득템을 향한 보스 레이드’라는 슬로건처럼 다양한 난이도와 특별한 유형의 보스에게 도전하며 100가지 이상의 장비 컬렉션을 수집하여 자신의 커리어를 FLEX 할 수 있다. 강력한 보스를 두고 여러 문파끼리 경쟁을 통해 득템하며 자신의 장비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는데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상성을 지닌 다양한 직업의 조합과 컨트롤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필요하다. 혹 다른 직업의 장비를 획득했다면 문파 창고를 통해 문파원들 간에 서로 필요한 장비를 교류할 수 있어 문파끼리 단합될 수 있는 여러 가지 소셜 콘텐츠들도 존재한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다양한 모션과 이모티콘, 자유경제 시스템 등은 이용자들로 하여금 전투뿐만 아니라 게임 속 모든 방면의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플렉스R (FLEX R)’은 최근 국내 게임 트렌드에 맞춰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면서 이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보유한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참여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렉스R (FLEX R)’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