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12월 개봉 앞두고 보도스틸 10종 공개

노이슬 / 2021-11-10 15:57:46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12월 1일 국내 개봉 예정
-새로운 세상의 강렬한 비주얼 담은 보도스틸 10종 공개

[하비엔=노이슬 기자] 올연말 새로운 액션 어드벤처의 세계를 열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뉴 제너레이션과 뉴트로의 완벽한 만남을 담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뉴 제너레이션과 뉴트로의 만남으로 액션 어드벤처의 신세계를 예고하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올 연말 개봉 앞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 보도스틸 10종 공개/소니 픽쳐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바로 ‘뉴 고스트버스터즈’로 완벽 변신한 할리우드 대표 라이징 스타 핀 울프하드, 맥케나 그레이스의 모습이다. 이미 대표작으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두 배우가 ‘트레버’와 ‘피비’로 변신해 낯선 곳에서의 미스터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 두 배우의 뒤로 모습을 드러낸 ‘엑토-1’ 자동차의 모습은 오리지널 시리즈의 뉴트로 매력이 그대로 담기면서도 뉴 제너레이션의 활약을 시사하며 기대를 모은다. 믿고 보는 배우 폴 러드와 시선 강탈하는 매력적인 빌런 ‘고스트’들의 모습도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만의 즐거움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더해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스터리 요소가 스틸에도 담겨 눈길을 끈다. 할아버지가 남긴 유일한 유산인 낡은 집과 낯선 곳에서 벌어지는 불가사의한 일들을 쫓는 ‘뉴 고스트버스터즈’들의 모습이 영화가 풀어낼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인다. 이와 함께 제이슨 라이트맨 감독이 “오리지널의 유쾌하면서도 오싹하고, 긴장감 있는 매력을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새로운 생동감을 불어넣었다”라며 밝힌 바,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가 선보일 새로운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에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작은 마을에 정착한 한 가족이 전설의 ‘고스트버스터즈’와 얽힌 숨은 비밀을 알게 되고 세계를 뒤흔드는 고스트들에 맞서는 스릴 넘치는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액션 어드벤처다.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하며 올겨울 첫번째 액션 블록버스터로 신선하고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고스트버스터즈 라이즈'는 12월 1일(수) 개봉 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