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X조인성 '모가디슈', 개봉 D-4, 전체 예매율 1위 등극

노이슬 / 2021-07-24 15:43:32

[하비엔=노이슬 기자] 7월 28일 개봉을 앞둔 영화 <모가디슈>가 개봉을 4일 앞둔 오늘 오후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언론시사회 이후 한국 영화의 성장을 보여준 영화임을 인정 받으며,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는 <모가디슈>가 7월 24일(토) 오후 2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모가디슈>가 예매량 33,798명을 기록하며 7월 28일 같은 날 개봉하는 <방법: 재차의>, <정글 크루즈> 등 쟁쟁한 경쟁작과 <보스 베이비2>, <블랙 위도우>와 같은 기 개봉작들도 모두 제치고 흥행 레이스에 시동을 걸었다.


한편 <모가디슈>는 팬데믹으로 인해 위축된 극장가에 근 2년 만에 개봉하는 대형 프로젝트 영화로서 7월 28일(수) 뚝심 있게 개봉한다. 그동안 규모감, 대중성, 작품성을 모두 갖춘 한국 영화들을 기다려온 관객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 언론시사회와 일반시사회를 통해 미리 영화를 본 관객들 사이에서는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재미를 일깨워준 작품”, “후반부 카체이싱은 <매드맥스>급”, “한국영화의 클라스가 달라졌다”, “신파 없이 몰입감이 대단하다”, “배우들 연기 정점이다”, “액션, 스케일, 재미 모든 것이 대단하다” 등 영화적 완성도부터 규모감, 캐스팅까지 다양한 면면에서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다.

<모가디슈>는 2D, IMAX, ScreenX, 4DX, 4DX Screen,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전 포맷으로 7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