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길어지는 집콕 '홈족'을 위한 네모팬티 출시

박희연 기자 / 2021-04-12 15:38:48
코로나19로 인한 ‘집콕’ 생활 이어지면서 오래 입어도 편한 속옷 찾는 여성 늘어

 

코로나19(COVID-19)의 장기화로 일명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홈웨어와 이너웨어에 대한 여성들의 인식이 바뀌고 있는 가운데 ‘슬림9(Slim9)’이 여성용 사각팬티 ‘네모팬티’를 출시했다. 


바깥에 나가 활동을 하기보다는 집에서 혼자만의 취미를 즐기는 ‘홈족’은 몇 년 전부터 꾸준히 증가하던 추세였다. 코로나19는 이러한 홈족의 수와 홈족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을 가파르게 증가시켰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을 즐기던 사람들도 강제로 집에 머무르게 되면서, 집안에서 많은 일상을 보내게 되면서, ‘홈웨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증가했다.


그 중 여성들의 이너웨어 시장은 불편한 속옷을 벗어던지고 오래 입어도 편안한 속옷을 찾는 움직임이 일었고, SNS에서 시작된 ‘남자 트렁크 후기’와 함께 여성용 사각팬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슬림9의 네모팬티는 삼각팬티의 고질적인 문제점을 보완하여 오래 입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Y존과 힙을 압박하지 않아 허벅지 안쪽이 착색되거나 허벅지 살이 튀어나오지 않고, 무봉제 얇은 밴드를 사용해 허리에 자국이 남지 않는다. 신축성 좋은 소재가 허리부터 엉덩이 아랫부분까지 단단하게 잡아주어 말려올라가지 않는 점 또한 장점이다. 

 

최근 슬림9은 외출이 많아지는 여성들을 위한 ‘커버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원피스를 입었을 때 비칠 수 있는 ‘y존’을 커버할 수 있는 ‘네모팬티 y커버’, 군살을 커버하며 몸매를 보정할 수 있는 ‘네모팬티 핏’, 허벅지부터 윗배까지 감싸주는 ‘네모팬티 하이’ 등 집안과 집 밖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슬림9의 네모팬티 제품군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최대 31%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커버업 패키지는 4월 20일까지 슬림9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