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기프트 출시

문기환 / 2021-12-08 15:30:09
연말 파티 빛내 줄 다양한 칵테일 드레스…홈 파티 위한 러블리한 파자마 등
▲ 앤아더스토리즈,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출시

 

[하비엔=문기환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이들과 올 한 해도 수고한 나 자신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를 선보였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소소한 연말 파티를 빛내 줄 다양한 칵테일 드레스뿐 아니라 홈 파티를 위한 러블리한 파자마를 준비했다. 여기에 스웨터, 니트 비니와 장갑, 머플러 등 겨울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연말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과 다양한 센티드 보디(scented body)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솜사탕 향과 부드러운 머스크가 섞인 ‘마이애미 뮤즈’ 향 핸드 듀오 세트(핸드 워시, 핸드크림)와 머스크와 세더우드, 앰버 베이스에 레몬, 자스민 향을 느낄 수 있는 ‘시실리안 선라이즈’향 핸드 트리오 세트(핸드워시, 핸드로션, 핸드크림)는 홀리데이용 기프트 박스에 포장돼 있어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 앤아더스토리즈,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출시 

해당 뷰티 기프트 세트는 오는 25일까지 온 오프라인 동시에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만약 선물을 고르기 어렵다면 앤아더스토리즈가 준비한 기프트 카드를 추천한다.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이 가능하며 모든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다. 예쁜 봉투에 담긴 기프트 카드는 센스만점 선물이 될 것이다.

이와 함께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 매장에서는 홀리데이 기프트와 함께 선물하기 좋은 크리스마스 오브제도 함께 판매 중이다. 특별한 점은 평소 앤아더스토리즈를 사랑하는 또 다른 브랜드 ‘스타일지음(Stylejieum)’ 과의 협업이라는 점이며, ‘반짝이는 온기(Glittering Warmth)’라는 키워드로 공간을 꾸며 연말의 설렘이 느껴지는 다양한 플라워 오브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앤아더스토리즈는 매장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는 직접 포장할 수 있는 기프트 래핑 패브릭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앤아더스토리즈의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는 스톡홀름, 파리, 로스앤젤레스 아뜰리에에서 엄선된 아이템들로, 현재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