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美자회사 카밤, 오는 6월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게임 출시

홍세기 기자 / 2022-03-28 14:57:03

[하비엔=홍세기 기자]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원제: Disney Mirrorverse)’의 출시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28일 넷마블에 따르면,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오는 6월23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중국 제외)에 출시한다.  

 

▲ 오는 6월23일 출시를 앞둔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이미지.


카밤은 이번 출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고,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밤은 또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공식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인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 디즈니 <미녀와 야수>의 벨, <잠자는 숲속의 공주>의 마녀 말레피센트가 등장해 ‘미러 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과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모바일 액션 RPG다.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기존 캐릭터들을 ‘미러버스’라는 세계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이용자들은 수집한 디즈니와 픽사 속 캐릭터를 3인 1조의 팀으로 구성해 실시간 액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