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렌코즈, 라이트 쿨톤 위한 ‘수국라인’ 출시

신혜정 기자 / 2021-04-27 14:38:14

 

[하비엔=신혜정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대표 정춘희)가 지난 26일 라이트톤을 위한 ‘수국 라인’을 출시했다.


수국 라인은 선선한 초여름 분위기를 닮은 라이트 톤, 쿨톤을 위한 라인으로 수국 특유의 청량한 컬러감에 영감받은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직후 포렌코즈 최단기간 내 최다 판매율을 기록한 ‘속타투 틴트’의 신규 컬러 4종과 역대급 실물템으로 유명한 ‘베어 섀도우 팔레트 10 수국’ 컬러로 구성돼 있다.

속타투 틴트 신규 컬러는 밝은 발색에 밝은 착색이 되는 라이트한 컬러들로 진한 입술에 발라도
입술색이 진해지지 않고 첫 발색 그대로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

샛분홍 핑크인 ▲10호 솔트, 자몽 속 코랄 컬러인 ▲11호 스위티, 수국 보랏빛 ▲12호 수국, 싱그러운 레드 컬러인 ▲13호 에떼 등 4종으로 출시된다.

이와 함께 출시된 베어 섀도우 팔레트 10호 수국은 노란 기, 붉은 기 없이 밝은 쿨톤으로 구성된 매트한 베이스에 실버펄, 핑크펄, 민트펄, 블루펄이 콕콕 박혀 데일리 하게 사용 가능한 팔레트이다.

미지근한 컬러 없이 확실한 쿨톤 컬러인 수국 팔레트는 보랏빛 핑크 컬러인 ▲페탈 여리고 깨끗한 핑크 컬러인 ▲퓨어, 붉은 기 없는 라벤더 음영인 ▲수국, 깔끔한 쿨 그레이 컬러인▲클리어까지 4구로 구성되어 있다.

포렌코즈 관계자는 “다양한 컬러에 대한 수요가 커진 만큼 확실하게 오롯이 쿨톤만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섀도우의 경우 색감뿐 아니라 펄감들도 모두 쿨톤 계열을 사용하여 타겟을 확실히 하였다”며 “그동안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컬러임에도 불구하고 데일리함을 놓치지 않으려고 수차례 테스트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포렌코즈 수국 라인은 4월 26일 선런칭되어 예약 주문 이벤트로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28일 롭스 및 포렌코즈 공식 홈페이지에 정식 론칭 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