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TV, ‘영원한 1위 스페셜에디션’ 무삭제판 공개

박희연 기자 / 2021-07-22 14:29:33

 

▲ 영원한 1위 스페셜 에디션 포스터

 

중국 프로그램 및 드라마 OTT 플랫폼인 WeTV는 드라마 ‘영원한 1위 스페셜에디션’ 무삭제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영원한 1위 스페셜에디션은 대만 BL(‘BOY’S LOVE’의 약칭으로 남성 동성애 코드가 들어간 작품)로 주요 소비층은 10~20대 여성이다.

 

영원한 1위는 시즌1으로 두 남자주인공 가오스더 저우수이의 대학 생활을 그렸다두 주인공은 어릴 적부터 알던 사이로 가오스더에게 항상 1위를 빼앗긴 저우수이는 일방적으로 가오스더를 미워하는 상황이다하지만 가오스더는 어릴 적부터 저우수이를 마음에 품고 있어 이런 방식으로 저우수이의 관심을 끌고 싶어했던 것이다

 

이런 미묘한 관계에서 점차 연인 관계로 바뀌기 까지의 스토리를 그린 내용이 시즌영원한 1이다.

 

시즌2 '2위의 역습'은 두 주인공이 사회인이 되고 나서의 이야기이다시즌1에서 끝나지 않았던 모순들을 풀어가고 서로에게 더욱 돈독해지고 각자 회사와 사회생활 가정 모순들을 같이 해결해나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 영원한 1위 스페셜에디션은 WeTV에서 방영하게 된 영원한 1위와 2위의 역습의 열기에 힘입어 출시하게 된 무삭제판으로 기존 영원한 1위의 내용에 삭제되지 않은 신들이 추가되어 방영하고 있다.

 

WeTV에선 영원한 1위 스페셜에디션은 매주 수요일/금요일 밤 9시마다 업데이트하고 있다영원한 1위 스페셜에디션은 지난 6월 2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다 6화로 제작이 됐고 지금은 완결이 된 상태다.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