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 MBC every1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첫 방송 예정

김강수 기자 / 2020-08-10 14:24:14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첫 카메오부터 화제집중..누구?
▲출처=MBC every1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캡처
MBC every1에서 오는 8월 11일 기획 조범, 제작 김미나, 연출 이현주, 극본 조진국/최유정의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가 첫 방송된다.
드라마 스토리를 보자면 연애는 하고 싶지만 심각한 건 부담스럽고, 자유는 누리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은 젊은 세대들의 코리빙(co-living house)에 모여 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이다.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 분)의 주연 확정으로 어떠한 스토리가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등장인물에서 주연부터 조연, 카메오 등 여러모로 제작진 측에서 신경 쓴 모습을 볼 수 있다.

첫 번째 특별 출연으로 등장하는 배우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다. 나르샤는 극중 정신과 의사인 남자 주인공 차강우에게 상담을 받는 인물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지난 5일 드라마 제작진은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나르샤의 모습을 공개하였고,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한편, MBC every1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오는 11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하비엔=김강수 기자]

[ⓒ 하비엔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