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강다니엘 "아이오아이 축하, 저도 워너원 재결합 긍정적"

노이슬 기자 / 2021-04-13 14:16:31

[하비엔=노이슬 기자] 강다니엘이 워너원 멤버들과의 같은 시기 활동을 기대했다.

 

1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CGV청담에서  '컬러'(COLOR) 시리즈인 미니앨범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옐로우'(YELLOW)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앞서 이날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결성, 활동을 마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5주년을 맞아 일회성으로 깜짝 재결합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강다니엘 역시, '프듀' 시즌2를 통해 워너원 멤버로 발탁, 활동을 마쳤다. 워너원 역시 이벤트성 재결합에 대한 생각이 있냐는 물음에 강다니엘은 "아이오아이 선배님들 축하드린다. 워너원은 저에게도 소중한 추억이다. 돌이켜보면 제 스스로가 아쉬운 부분들도 있다. 저한테도 좋은 추억이다. 기회가 된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겠다"고 답했다.

 

또한 워너원 멤버였던 김재환, 윤지성, 뉴이스트 황민현과 동시기에 활동한다. 강다니엘은 "당연히 멤버분들과 겹치게 돼 기쁘다. 각자의 자리에서 멋있는 아티스트로 멋진 곡으로 활동한다. 직접적으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서로가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같은 무대에서 하게 되니 색다르고 기쁘다. 서로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으니까"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강다니엘의 새 앨범 '옐로우'는 오늘(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 하비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